본문 바로가기

용재천사

마리데코 다용도 가방걸이 7칸 디자인은

용품 옷걸이,도어훅 마리데코 다용도 가방걸이 7칸 할인가 알려드려요
오늘 쎄일전금액 22% 10,900원에서 쎄일된 금액
8,500원 가격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2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마리데코 다용도 가방걸이 7칸 상품구매


디자인은 아쉽지만 가방 정리 잘되서 좋아요. | 가방 정리 하려고 구매했어요.
저는 수납 공간이 가방걸이보다 길이가 짧아서 제일 밑에칸은 접었어요. 그래서 원래 7칸이지만 5칸이 됐지만 사이즈 확인후에 접을거 생각하고 구매해서 괜찮아요. 구매전에 사이즈 확인 하시길 바래요.
미디움 사이즈 정도의 가방은 들어가고 좀 크다 싶은건 벅차요.
단지 패턴 디자인이 아쉽네요. 더 깔끔한 디자인 상품도 있었지만 부직포나 비닐 재질이 대부분이라서 매쉬로 되어있는 이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생각보다 약하지 않고 가방 찾기도 쉽고 꺼내기도 쉬워져서 좋아요.


너무 큰백은 접어서 넣어야해서 작은백위주로 정리가 되요 | 가격도저렴하고 공간활용에 너무좋아요~가방이 정리가되서 보기도좋고 문뒤에걸어놔서 지저분해보이지도 않고 좋네요^^


너무 약함 | 가방이 여기저기 널부러져있었는데 헹거 한쪽에 다 정리가 되니 보관도 편하고 수납공간 차지도 많이 안하고 아주 좋아요. 바닥이 나름 딱딱해서 가방 보관에 용이해요. 절대 약하거나 하지 않은것 같아요. 옷걸이가 얇아서 혹시나 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가방 7개를 풀로 다 넣었는데도 멀쩡하네요. 아주 만족 대만족해요.


마리데코 다용도 가방걸이 7칸, 단일 색상, 1개상품은 사진과 같았어요..
근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괜히 2개 주문했다고 살짝 후회를..ㅋㅋㅋ

그래도 잘 쓰고 있습니다~^^


마리데코 다용도 가방걸이 7칸, 단일 색상, 1개재봉 부실하고 약해요~ 가방도 생각보다 잘 안들어가고 미니백 몇개 넣으니 무거워서 위에 부직포천에 붙어있는 옷걸이 머리가 빠졌어요~ 그래서 일반 옷걸이 두개 붙여서 직접 바느질해서 튼튼하게 만든후 걸어놨어요.. 무게가 몇킬로까지 견딜수 있는지 체크하고 만들었으면 합니다.


마리데코 다용도 가방걸이 7칸 상품구매


The post 마리데코 다용도 가방걸이 7칸 디자인은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마리데코 다용도 가방걸이 7칸 디자인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